2015/10 7

뉴스킨 회원가입하기

뉴스킨 회원가입 방법 뉴스킨몰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회원가입시 혜택* 1.전제품 30%할인된 가격에 구비가능! 2.15000원 할인 쿠폰 3개월 동안 지급 3.정기구매 신청시 추가적으로 5~10% 할인 4.다른 사람에게 소개했을 시 5% 광고비 현금으로 들어옴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연락을 주시면 각 지역별로 1:1관리를 해드리는 뉴스킨 컨설턴트님들과 연결을 해드립니다. 이렇게 혜택이 많으니 꼭 가입을 하셔야겠죠!?? 그럼 간단명료한 회원가입방법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공식 뉴스킨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위의 사진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메인..

BUSINESS 2015.10.29

내 생에 마지막 다이어트

지방연소를 높이고! 정상대사 기능을 활성화하며 비만유전자를 살이 찌지 않는 세포로 점점 환원시켜준다는 TR90!!! 사이즈 다이어트!! 근육량은 늘리고 쳐진 가슴을 올리고 불균형한 호르몬 분비를 정상으로 돌려놓아! 심박, 혈압, 당뇨 등 여러가지 도움을 주기도 한다는 TR90!! 쉐이크 하나도, 항산화가 듬뿍! 뉴스킨 다이어트는건강을 건강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TR90다이어트이후.... 임신이 되신분 18년간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고생하셨는데 염증수치가 뚝? 폐경초기였는데 다시생리를 하고 탈모가심했는데 머리가 나기시작해 헤어샵원장님도 놀라셨다는.... 이런일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Tr90은 살빼는데 포커스가 있는게 아닌...몸을 건강한상태로 돌려놓는데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요 몸이 건강해지니 쓸데 없는 ..

HEALTH 2015.10.29

뉴스킨 머드팩-에포크 글레이셜 머린 머드

오늘은 뉴스킨의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 머드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스커버리'가 「항노화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을 방송했었습니다. 아래내용은 '브레이크 회장의 연설중' 우리 머드팩 개발 일화입니다. "저와 스티브는 세계최고의 머드팩을 개발하기위해 1986년 캐나다로 날아가서 이백만년동안 빙하속에 잠들어 있던 빙하토를 직접 보고 수입하여 제품을개발하려 했읍니다. 그리고 머드 샘플을 직접 가지고 유타로 오는데 비행기 화물칸에서 머드 샘플 수십킬로가 터져버렸습니다. 공항은 난리가 났고 누가 범인인지 찾느라 시끄러웠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일반회사가 하듯 편히 앉아 재료상이 주는 성분 원료를 남들이 하듯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최고를 위해서는 어느곳이라도 직접가고 어렵지만 최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던것입니..

BEAUTY 2015.10.24

뉴스킨 에이지락 미 리워드 프로그램 스페셜 프로그램

나 만 의 맞 춤 스 킨 케 어 에이지락 미 리워드 프로그램 [ ageLOC Me Rewards ] 스페셜 프로모션 뉴스킨 에이지락 미 리워드 프로그램의 파격적인 두 가지 혜택을 만나보세요. *스킨 케어 시스템 구매 시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를 12개월 간 정기 구매하는 데 동의하시면 파격적인 할인과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10월 루비 선판매 & 12월 한정 판매 시에만 구매 가능! 에이지락 미 리워드 프로그램만의 두 가지 혜택! 1. 리워드 프로그램 시작하기 혜택 하나! 디바이스 20% 할인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구매하시면 디바이스 일반 구매 시 회원가의 20%를 할인해 드립니다. 2. 리워드 프로그램 유지하기 혜택 둘! 마일리지 20% 적립 스킨 케어 시스템 내 칼리브레이션 세트워 매월 커스텀 프로덕트 ..

프로모션 2015.10.23

개인 맞춤형 화장품 뉴스킨 에이지락 미[NUSKIN Age Loc ME]

개인 맞춤형 화장품 뉴스킨 에이지락 미[NUSKIN Age Loc ME] 누구것도 아닌 나만을 위해 만들어진 최적화된 상품 개인 맞춤형 화장품 뉴스킨 에이지락 미[NUSKIN Age Loc ME]의 나만을 위한 스킨코드를 드뎌 받았답니다. ♥♥NV88♥♥ 나이 인종 기후 거주지역 자회선 노출 시간 피부결 탄력 피부타입 모공 다크 스팟 주름 피부민감도 향 자회선제 추가 유무 화장품의 질감도 이 모든것을 다 맞춰서 만들어 준답니다. 당신의 푸부 코드는 무엇입니까? 나만의 화장품... 나만을 위한 화장품 뉴스킨의 또 하나의 innovation 개인 맞춤형 화장품 뉴스킨 에이지락 미[NUSKIN Age Loc ME] 개인 맞춤형 화장품 뉴스킨 에이지락 미[NUSKIN Age Loc ME]는 세상에 결코 없는 혁..

BEAUTY 2015.10.16

천국의 열매 g3

뉴스킨 항산화 주스로 불리는 뉴스킨 g3는 파마넥스에 의해 세계 최초로 제품환 된 천국의 열매라고 하는 객[gac]을 비롯하여 G3의 3은 3종류의 과실을 의미합니다. G3 = G + 3 누구든지 부담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항산화 주스랍니다....^^ 객[gac]이라는 열매는 열매가 익으면 껍질이 두껍고 단단하게 만들어지고 더운 날씨로부터 과일 자체가 썩는 것을 방지하고 내부의 영양 성분을 보호 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뉴스킨 g3는 베트남 과일의 객이라는 열매가 주 원료이며 라이코펜이 토마토의 70배 비타민C는 오렌지의 60배 베타칼로틴은 당근의 60배 지잔틴은 옥수수의 40배를 함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미국 농무성에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HEALTH 201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