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19

뉴스킨 180도 동안클럽1일차

뉴스킨 180도 동안클럽 1일차 180도 동안클럽 첫 날입니다~~^^ ❤오늘 하실 팩❤ ✔갈바닉 있으신분 페이셜 스크럽하고 갈바닉으로 림프풀기. 사용방법 1) 피부가 건강하신분들은 바디바 세안이나 클렌징세안 하신후 페이셜 스크럽을 두텁게 바릅니다. 2) 크림타입의 스크럽이 다 스며들때까지 두셨다가 양 입쪽에서 귀방향으로 가볍게 밀어 줍니다. 3)물로만 살짝 세안합니다. ✋주의하실 사항 1) 얼굴 홍조있거나 예민하신분들은 스크럽전에 크리미 클렌징로션을 발라 흡수시켜 닦아낸 후 스크럽 발라 줍니다. 2) 닦아낼때도 절대로 밀지 마시고 물을 묻혀 세안만 해주세요~~♡

프로모션 2015.11.08

뉴스킨 180도 동안클럽

동안 만들기 프로그램 매일 매일 10분의 투자로 동안을 만들 수 있다면~^^ 간단하게 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뻐지고 어려지는 동안만들기~♡ 180도 확~~ 달라지는 동안 클럽이 18일간의 여정으로 시작합니다. 뉴스킨에서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180°제품과 피부샵을 가지 않고도 최고의 관리를 할수있는 뉴스킨 동안 프로그램~~ 가지고 있는 뉴스킨 케어제품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배우고 습관도 들이고~♡ 이젠 가정용스파 시스템인 갈바닉으로 여러분을 더 어리고 예뻐지게 만들어 드릴겁니다. 육안으로 바로 보여지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완성을 위해 18일 동안 진행되는 '180° 동안피부만들기'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 되시길 빕니다~~^^ 준비사항 1.자신의 현재 피부를 먼저 점검합니다~ 모공,피부결,피부톤,..

프로모션 2015.11.08

✔️요술팩! 괴물팩! 백만장자팩!

✔️요술팩! 괴물팩! ! 리프트팩! 1.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되는 불필요한 피지제거 2. 피부탄력과 주름에 효과적(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 3. 모공축소 4.코팩으로도 사용할수있어요 5. 주름완화의 도움(목주름) 뉴스킨 리프팅팩은 파우더 타입과 액상타입이 함께 들어 있고 이 액상타입과 파우더타입 두가지를 섞어서 사용하는 거구요. 💡기능은~~ 쳐진 얼굴 근육을 당겨 올려주고, 늘어진 모공을 강력하게 수축하며 피부조직을 지탱하고, 탄력성을 가진 교원질을 활성화 시켜주어 주름을 완화시키는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랍니다. ^^ 너무 칭찬이 자자한가요? 하지만 한번 사용해 보시면 왜 제가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는지 알게 되실거에요. 그 뿐만 아니라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불필요한 피지등의 더러움도 부드럽게 ..

BEAUTY 2015.11.07

파마넥스 화이버넷-숙변제가 짱~좋은 화이버 넷

파마넥스 화이버넷은 정제된 형태의 키토산 폴머플렉스(동물성 식이섬유소)를 포함하고 있어서 콜레스테롤개선, 영양보급 등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가공식 입니다. 일반 타사의 키토산 제품과는 달리 파마넥스 화이버넷은 85%가량 흡입하고 나머지를 중성화 시키기에 음식물에서 지방섭취를 원천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지방!!! 그리고 중금속,콜레스테롤, 기타 유해 물질들을 흡착해서 배출시켜 줍니다. - 화이버넷 지방축척 흡착 TEST - 1. 커피믹스를 타고 유리병에 물을 채운다. 2. 화이버넷 2캡슐 까서 넣는다. 3. 잘 흔들어서 프림의 지방이 잘 흡착되는지 확인한다. • 지방의 흡수방해 • 숙변제거 • 변비개선에 도움 • 콜레스테롤 개선 • 항균작용 • 면역력 증강에 도움 • 신진대사에 도움 ..

HEALTH 2015.11.07

연예인 극찬 직접 몸으로 입증한 에이지락 TR90의 주요기능

연예인 극찬 직접 몸으로 입증한 ✔️ 에이지락 TR90의 주요기능 1) 노화, 비만 근본원인을 타겟으로 한 다이어트 제품 2) 올바른 체지방 감소, 식욕억제, 근육량관리, 영양공급 3) 식약청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식품 NUS ageLOC TR90 PDR 등재! ▶ TR90 점프스타트 / 쾌속 감량! 15일 동안 섭취하는 제품으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프스타트. 점프스타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줍니다. ​ 원료 : 돌외잎주정추출물, 선인장열매농축액분말, 사프란추출분말, 석류추출물, 레드오렌지추출물 ​ ==>> 지방대사 YGC 조절 및 근육증강 YGC 조절, 식욕억제 YGC조절 ▶ TR90 핏 / 근육증강..

HEALTH 2015.11.06

강력한 지구력보강 및 빠른 피로회복을 위한  특수전문제품으로 운동선수들이 필수적으로 복용하는 세계적인제품

▷ 강력한 지구력보강 및 빠른 피로회복을 위한 특수전문제품으로 운동선수들이 필수적으로 복용하는 세계적인제품 -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추천제품 - 에너지연소를 높여 주어 강력한 에너지를 발생 해주며 피로를 풀어 주고 칼슘대사를 높여 줌. - 암예방 및 치료에 절대 필요한 베타카로틴 및 항산화비타민과 비타민A,C,E함유 - 혈중 혈당의 균형유지 및 근육발달에 도움 - 포도당의 신진대사 가속화로 인한 에너지 생산증대,맑은 정신과 체력을 최대유지 - 운동중 피로하기 쉬운 근육에 산소를 공급과 최대기량 발휘하도록 도와줌 - 운동선수, 수험생, 체력소모가 많으신분들에게 필요한 영양소 - 기록 갱신! 운동 도중 에너지 극대화로 기록 갱신 효과를 볼수 있음. * 빠른 피로 회복- 젖산 분비로 인한 피로를 빨리 ..

HEALTH 2015.11.06

나쁜 단백질 ! 무늬만 단백질은 비켜라!! 

나쁜 단백질 ! 무늬만 단백질은 비켜라!! ✔️ 천연 식욕 조절제 뉴스킨 프로틴 파우더 ! 우리몸은 면역력이 저하되고 #근육량 이 줄어들면 노화가 진행됩니다. 즉, 단백질이 결핍되면 #신체노화 가 시작됩니다. 우리 피부뿐만 아니라 몸을 건강하게 안티에이징 하기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단백질 입니다. 가정내에서 영양을 고루 갖춘 건강한 식단으로 매끼 식사를 하신다면 문제가 없으나 현대 생활에서는 쉽지만은 않은 일입니다. 그로인해 단백질 부족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루에 달걀2개, 고기8점, 생선 한토막으로는 필요한 단백질의 2/3정도밖에 채워지지 않습니다. 두부는 2모를 먹어야만 하루 필요량입니다. 식탁위에 프로틴 파우더 피엑스 놓아두시고 동물성 단백질이 아닌 순식물성의 질 좋은 고단백질로 식사와 함께 부..

HEALTH 2015.11.06

여드름과 트러블을 클리어하라! 

미션 ~ 임파서블! 여드름과 트러블을 클리어하라! ✔️ 제품구성: 클리어 액션 포밍 클렌저 1개 클리어 액션 토너 1개 클리어 액션 데이 트리트먼트 1개 클리어 액션 나이트 트리트먼트 1개 사용방법: 클리어 액션 시스템 브로슈어 또는 각 클리어 액션 제품의 사용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용량: 클리어 액션 포밍 클렌저: 100ml 클리어 액션 토너: 150ml 클리어 액션 데이 트리트먼트: 30ml 클리어 액션 나이트 트리트먼트: 30ml 피부타입: 모든 피부타입 사용 가능 #여드름 #현재진행여드름 #과거여드름자국 #미래잠재된여드름 #여드름자국 등의 피부 문제점들을 클리어액션 시스템이 해결 해 드립니다. #피부과 #병원 등에서 #여드름치료 시에 사용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험유하고있으며 그외 #화이트티 ..

BEAUTY 2015.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