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뉴스킨 머드팩-에포크 글레이셜 머린 머드

elisha2672 2015. 10. 24. 19:18

오늘은 뉴스킨의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 머드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스커버리'가 「항노화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뉴스킨 에이지락 기술>을 방송했었습니다.
아래내용은 '브레이크 회장의 연설중' 우리 머드팩 개발 일화입니다. 
 
"저와 스티브는 세계최고의 머드팩을 개발하기위해 1986년 캐나다로 날아가서 이백만년동안 빙하속에 잠들어 있던 빙하토를 직접 보고 수입하여 제품을개발하려 했읍니다.
그리고 머드 샘플을 직접 가지고 유타로 오는데 비행기 화물칸에서 머드 샘플 수십킬로가 터져버렸습니다.
공항은 난리가 났고 누가 범인인지 찾느라 시끄러웠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일반회사가 하듯 편히 앉아 재료상이 주는 성분 원료를 남들이 하듯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최고를 위해서는 어느곳이라도 직접가고 어렵지만 최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던것입니다." 
 
이분들 덕에 우리는 이런 제품을 쓰고 있네요^^ 
 
뉴스킨 에포크 마린 머드팩은 100% 천연재료만 들어간다는 에포크 라인의 머드팩입니다. 
건조 후 간편하게 물로 씻어 내는 워시- 오프 타입의 머드팩입니다.
고압균질화공정(Homogenization)에 의해 진흙의 입자를 좀더 균일하고 잘게 부수어 피부의 더러움을 없애는데 우수한 팩입니다.


머드팩의 진흙은 강력한 마이너스(-) 전하를 띤 분자로 되어있기 때문에 피부에 붙어있는 불순물(+)과 결합하여 더러움을 없애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용후엔 피부가 반짝반짝 광이 나는 도자기 피부로 매끈해집니다.  
 
'모공의 진공 청소기'란 별명을 가진 뉴스킨 에포크 마린 머드팩은 진피까지 수분을 전달해준다고하여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모공속에 있는 기름들(미네랄오일)을 모공밖으로 꺼내주어서  피부에 피지가 많은 곳은 기름이올라오고, 모공이 큰 부분은 팩이 마르면서 모공이 보이게됩니다. 
타사머드팩과 다르게 해조추출물이 배합되어 있어 완전히 건조 후에도 가루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 사용방법 -
일주일에 2~3 사용하세요.
 
세안후, 펴바른 후 10~20분이 지나면 도포한 내용물이 밝은 청록색을 띄게 됩니다.
 
(피지량이 많으신분께선 미스트로 충분히 적혀 다시한번 말려주세요.)
 
충분히 팩을하신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세요.
 
물세안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잔여물이 남는 느낌이 드신다면 바디바로 가볍게 세안해주세요.
 
민감한 피부 타입은 1차팩으로 가볍게 해주십시오.
 
 
 
- TIP -
여드름피부와 지루성피부 그리고 건조하면서 코피지 많으신분들에게 아주 탁월한 효과가있습니다.

뉴스킨 제품 40% 싸게 구입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