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라이프팩-LifePak(anti-aging formula)- 노화와 질병의 예방을 위한 현명한선택_라이프팩입니다

elisha2672 2015. 1. 18. 02:58
 노화와 질병의 예방을 위한 현명한선택_라이프팩입니다.

활성산소 [active oxygen, 活性酸素]브리태니커

호흡한 산소가 에너지를 만들고 물로 환원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천 배 산화력이 높은 산소찌꺼기. 활성산소는 동식물 체내세포들의 대사과정에서 생성될 뿐만 아니라 오존, 산화질소, 자외선과 흡연 등 외부의 환경오염에 의해서도 많은 양이 생성되는 산소화합물이다. 노화나 동맥경화, 암 등의 원인과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정상 호흡과정에서 약 95%의 산소는 에너지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4~5%는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활성산소종 또는 활성산소를 생산하게 된다. 이러한 활성산소는 그들과 상호작용하고 있는 화합물들의 모양과 크기를 변형시켜 우리 몸에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하고, 노화의 주범으로 지목된다. 반면, 우리 몸에 침투한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공격하는 유익한 역할을 담당하기도 한다. 활성산소는 세포의 신호체계나 세포의 생성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세포 전달자의 역할을 하거나 산화·환원 반응 현상을 조절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효소의 활성화, 약물 해독 및 글리코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활성산소는 적당량이 있으면 세균이나 이물질로부터 몸을 지키지만, 너무 많이 발생하면 정상세포까지 무차별 공격해 각종 질병과 노화의 주범이 된다. 현대 질병 원인의 90% 이상이 활성산소이며, 노화의 원인설로 가장 강력하게 대두되고 있는 것이 활성산소이론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 활성산소가 인체에 이로운 역할을 하기도 한다는 것이 새롭게 밝혀지면서 활성산소 억제에 반발하는 학자들도 나오고 있다.

활성산소는 대부분 음식물을 섭취해 에너지로 바꾸는 신진대사 과정에서 생긴다. 반면 우리 몸에는 활성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효소(항산화효소)가 있어 활성산소의 무제한 증가를 막아준다. 몸속에서 자체적으로 생기는 항산화효소 외에 외부의 식물에서도 항산화물질을 얻을 수 있다. 비타민C(키위·양배추 등에 함유), 비타민E(아몬드·해바라기씨 등에 함유), 베타카로틴(당근·토마토 등에 함유), 셀레늄(각종 해산물에 함유) 등이 그것이다.

 

 활성산소이론은 인간의 노화의 원인설로 강력하게 대두되고 있는 이론입니다.

생물이 호흡한 산소중 신진대사에 사용되지 않는 여분의 산소인 활성산소가 유익한면에서는 몸안의 암세포를 공격하는등 인체의 방어기전으로 작용하지만 신진대사능력이 떨어지고 활성산소의 양이 늘어나게 되면 인체의 정상세포까지 공격하여 정상세포를 파괴하는 노화기전으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라이프팩은 단순한 종합영양제가 아니라 멀티비타민기능,안티옥시던트포뮬러기능,메타보트림포뮬러(당대사활성화),본포뮬러,안티에이징포뮬러,이뮨포뮬러(면역기능정상화),카디오포뮬러(심장및 혈관계)를 아우르는 종합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PDR(PHYSICIANS DESK REFERENCE)는 미의사처방참고집으로 미국의 의사들이 환자들의 질병치료와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의약품및 제품에 대한 모음집으로 의사들의 처방에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라이프팩은 제품출시후 현재까지 PDR에 등록되어 그 효능이 인증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The LifePak® - 이상적 영양 섭취를 통한 건강

일일 필요량의 모든 필수,보조 영양소의 공급을 통한 영양 발란스 (RDAs)
현대인의 영양문제를 파악,해결책 제시
장기적 관점의 건강증진과 질병 예방을 위한 대안 제시

우리 몸에 필요한 보조영양소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


LifePak의 건강적 이점 - 건강장수를 위한 이상적 영양체계 제공

심혈관계의 건강을 위한 성분

영양불균형과 결핍예방
항노화 성분
인슈린의 적절한 분비작용

골밀도와 건강유지를 위한 성분

건강한 면역력을 증진


LifePak의 뼈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
Calcium (500 mg) : 뼈의 중요한 구성물질
Magnesium (250 mg) : 뼈의 중요한 구성물질
Vitamin D (400 IU) : 칼슘과 마그네슘의 대사를 조절하는 기능
Vitamin K (40 mcg) : 뼈로 칼슘을 운반
Silicon (3 mg): 뼈의 석회질전환과 교원물질 전환에 간여
Boron (3 mg): 뼈세포의 기능을 조절

Soy Isoflavones (10 mg) : 식물성 에스트로겐 홀몬 뼈로부터 칼슘의 이탈을 방지하고 칼슘대사를 촉진
LifePak은 인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Vitamins C & E
Multi-Carotenoid Blend
Vitamin A,

Vitamin B6 & Zinc


LifePak의 안정성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성분 함량은  NOAEL (No Observed Adverse Effect Level established by the CRN (Council for Responsible Nutrition, 1998))을 초과하지 않음습니다
식물영양소(Phytonutrients)은 섭취권고량을 정확히 지킴니다

LifePak® 에 대한 임상자료들이 어떠한 부작용이나 역작용이 없음을 입증했습니다.

하루 2회 식사 직후 한 포씩 복용
식사와 함께 섭취하면 비타민의 흡수율을 높이고 미네랄의 체내 흡수를 촉진합니다

하루 2차례 복용하여 최적의 체내 영양발란스를 추구 ;, 혈장내의 vitamin B6



라이프 팩은 인간의 몸은 약 50종류의 영양소가 필요하며, 하루에 약 30품목의 식품 섭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중 어떤 하나의 영양소라도 부족하게 된다면 신체의 이상이 일어나 몸이 병들어 가는 계기를 만듭니다.


비타민, 미네랄 등의 미량 영양소는 세포의 신진대사를 조정하고 있으므로 3대 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등의 섭취가 되었다 하더라도 비타민,미네랄이 부족하면 영양소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이는 자동차의 기름이 있다 하더라도 산소와 불꽃이 없으면 작동이 안 되는 원리와 같이 인체 대사와 세포의 기능을 충족하기 위하여는 반드시 필요한 성분입니다.


예를 들어 성인기준 하루 비타민C를 섭취하기 위해 레몬 6,키위5, 비타민A를 섭취키 위해 호박2,브로콜리8, 비타민B2를 섭취키 위해 낫또50,시금치15,정어리33, 등등 그 밖에 미네랄 성분 및 식물 영양소를 등을 보충키 위해서는 현대인의 식단과 다모작 비료 영양성분으로는 불가능한 기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프팩 2봉으로 하루 필요로 하는 영양29종류와 미네랄,항산화 식물영양소까지 완벽하게 하루 필요 권장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효성분에 대해 1000회 이상 의학적 임상을 실행하여 미국,영국,캐나다,독일,프랑스,한국 기타 10여개국 이상 국가대표 선수 지정 제품은 물론 세계 3대 도핑 테스트 기관에 유일하게 성능검증 통과된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LDL(악성콜레스테롤)을 낮추고 HDL 수치를 높여 혈관계에서도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은 임상을 검증하였습니다.

항산화지수

 

 

 

 

 

질병 예방량

 

 

 

 

 

 

 

WHO 일일 권장량

 

 

 

 

 

 

 

 

일일 생존량

 

 

 

 

 

 

 

 











                         비타민C,E,D            비타민B1~12               미네랄                식물영양소


상기 도표에서 보듯이 한 사람의 영양 발란스를 평균해 보면  각 기준의 평균 값으로의 영양 상태가 아닌 가장 낮은 영양 상태 기준에 모든 균형이 맞추어져 이 사람은 미네랄 부족으로 인한 다른 영양소의 불균형 발란스를 이루어 모든 기준은 일일 생존량으로 되어 다른 그래프의 섭취는 일일 생존량 이상의 의미가 없습니다.

, 우리 몸의 영양대사는 최소한 질병예방과 노화예방의 상위 그래프를 요구하며 생활의 질 개선, 나아가 고혈압,당뇨,동맥경화,,뇌질환, 등의  병에 걸리지 않는 강한 몸과 세포를 만들어 건강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파마넥스의 대표적인 종합비타민, 미네랄 함유 건강기능식품

13종의 비타민, 9종의 미네랄 6종의 식물유래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되어 있는 종합 비타민, 미네랄 제품으로 현대인의 바쁜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품명 : 라이프팩 / LifePak


제품분류 : 건강기능식품 / 종합비타민미네랄제품

생산자 및 소재지 : 미국 / CornerStone Research & Development Inc.,


수입업소 및 소재지 : 뉴스킨 코리아(주) / 파마넥스 사업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7-17 빌딩 레베쌍트

기술제공 및 판매원 : 뉴스킨 코리아(주)


영양•기능정보

에너지와 아미노산대사

눈의 영양보급

뼈의 형성 및 항산화 작용

건강증진 및 영양보급에 도움을 줌



제품관련정보 :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 일정한 휴식, 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 위한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파마넥스 제품의 중심인 라이프팩은 다양한 항산화성분, 13종의 비타민, 9종의 미네랄, 6가지 식물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되어 있는 영양보충용 식품으로서 현대인의 바쁜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비타민

비타민은 성장, 신체유지, 생식 등 정상적인 대사작용에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식품 속에 소량 들어있고, 체내에서는 거의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라이프팩 종합비타민함유제품에는 총13종의 비타민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2. 미네랄

미네랄은 체내에서 각기 다른 생리적 작용을 하지만, 대체로 신체조직 형성 및 효소 등과 같은 물질을 합성하는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미네랄 역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라이프팩 종합비타민함유제품에는 9종의 미네랄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3. 식물영양소

식물에 근원을 둔 추출물입니다. 라이프팩 종합비타민제품에는 6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영양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식물영양소와 베타 카로틴(β-Carotene), 비타민C, 비타민E는 인체의 유해물질인 프리라디칼(Free Radical)을 중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원료명 및 함량 : 1포 4캡슐 중, 굴패각칼슘(소성), 아스코르빈산칼슘, 황산마그네슘, D-알파-토코페릴 초산염, 산화마그네슘, D-토코페롤(혼합형), 비오틴 혼합제제, 젖산철, 판토텐산칼슘, 베타카로틴(두나리엘라추출물), 피리독신염산염,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B1질산염, 염화크롬혼합제제, 비타민B2, 산화아연, 글루콘산망간, 비타민K1혼합제제, 글루콘산동, 비타민B12혼합제제, 비타민D3혼합제제, 아셀렌산나트륨혼합제제, 요오드칼륨혼합제제, 엽산, 분말비타민A, 결정셀룰로오스, 녹차추출물, 토마토추출물, 감귤껍질추출물, 마리골드꽃추출물,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포도씨추출물, 대두분리단백, 이노시톨, 이산화규소



권장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드십시오.


내용량 : 60포 / 1박스, 1개월



섭취시 주의사항 : 임신, 수유부나 의약품을 섭취하시는 분은 이 제품을 드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 : 개별 제품의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의 세부 일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뉴스킨 코리아(주)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은 유통기한이 최소 6개월 이상 잔존하는 제품만이 판매됩니다. (g3, g3 pouch,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제외) 정확한 제품의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을 확인 하시려면 소비자상담실(1588-14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관련 전화번호 :뉴스킨코리아㈜ 고객센터 1588-1440

※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시 제품에 표시된 유통기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 함.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마넥스 G3-항산화 음료  (0) 2015.11.06
내 생에 마지막 다이어트  (0) 2015.10.29
천국의 열매 g3  (0) 2015.10.16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  (0) 2015.01.21
비타민의 종류  (0) 2015.01.21